이전 글에서 보았다 시피 원래는 -- 기호 자체가 삽입이 되지 않아서 커스텀 도메인이 설정이 불가능 했다 .

어제 gitbook쪽에 메일을 보내서 현재 문제점이 있다고 문의를했고 깃북쪽에서는 수정을 거친후 나에게 소문자로 입력해서 도메인 연결을 해달라고 전달을 받았다 

현재는 정상적으로 도메인 연결이 되고 ssl 오류는 뜨지만 잘 동작하는것을 확인 할수있다 .~ 

(기존 연결방식과는 약간 다르게 커스텀 도메인은 dns 설정이 살짝 다르긴 한데 설명에 나와있으니 그대로 따라하면된다 . )

ex

 

문제가 되었던 -- or 대문자   소문자로 시도도 해봤지만 문제가 되었던부분은 --부분이었음 

깃북 측에서는 소문자로 입력해서 다시 설정을 확인 해달라고 했고

 

ssl 에러가 발생은 하지만  실제 동작은 정상작동
끄읏.

------------------

11-17일  오류 메세지가 나오더라도 정상적으로 로드 되면 정상적인거라고 :)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:) 로드리고 땡큐

BELATED ARTICLES

more